본문 바로가기

회원서비스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오늘 본 상품 0

없음

회원서비스
FAQ 검색
FAQ 검색

회원서비스 목록

  1. Q

    회원가입에 나이제한이 있나요? 

    케어플라자는 이용약관에 따라 만 14세 이상 가입이 가능합니다. 

  2. Q

    가입 시 회원 구분을 모르겠습니다. 

    케어플라자는 3종류의 회원 구분에 따라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1. 일반회원 : 만 14세 이상 누구나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2. 요양보호사 회원 : 요양보호사 자격증을 취득한 자에 한하여 추가 정보 입력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3. 기관회원 : 장기요양기관 회원으로서 요양기관코드 정보 입력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3. Q

    회원 가입 시 인증이 필요한가요? 

    회원 가입 시 공통적으로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주셔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아래 회원 구분에 따라 가입시 필수 항목으로 추가 정보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요양보호사 회원 : 자격증 사본, 소속기관 정보

    -기관 회원 : 요양기관코드


  4. Q

    회원가입을 하지 않았는데 메일 또는 문자를 수신했습니다. 

    다른 회원님이 가입 시 메일주소 또는 휴대폰 번호를 잘못 기재한 경우 일 수 있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케어플라자 고객센터 cshelp@thkc.co.kr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5. Q

    회원탈퇴 하고 싶습니다. 

    회원탈퇴는 케어플라자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회원탈퇴 유의사항]

    -탈퇴 시 적립금은 소멸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탈퇴 시 보유 쿠폰은 소멸되며 원복되지 않습니다.

    -탈퇴 후 재 가입은 14일 간 제한됩니다.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하기 정보는 일정 기간동안 보관 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 웹사이트 방문기록 : 3개월


  6. Q

    탈퇴 후 재 가입하고 싶습니다.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은 탈퇴 시점으로 부터 14일 후 부터 가능합니다. 

    재 가입 시 기존에 사용하시던 아이디는 사용 불가합니다. 새로운 아이디로 가입 부탁드립니다.


  7. Q

    탈퇴 후 내 개인정보는 삭제되나요? 

    케어플라자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 달성 후에는 지체없이 해당 정보를 파기하고 있습니다. 


    단, 내부 방침 또는 관계 법령 및 규정에 의거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다음과 같이 일정기간 보관 후 파기하고 있습니다.

    [상법 등 법령에 따라 보존 필요성이 있는 경우]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에 관한 기록 : 3년

    -웹사이트 방문기록 : 3개월

  8. Q

    회원 탈퇴 시 잔여 적립금과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 탈퇴 시, 이용약관 및 회사 정책에 따라 다음과 같이 처리 됩니다. 

    -적립금 : 회원탈퇴 시 잔여 적립금은 소멸됩니다.

    -쿠폰 : 회원탈퇴 시 잔여 미사용 쿠폰은 소멸됩니다.


    탈퇴로 인해 소멸된 적립금과 쿠폰은 환불 또는 복원되지 않으며, 이는 재 가입 시에도 동일합니다.


  9. Q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 탈퇴하고 싶습니다. 

    회원 탈퇴는 회원이 직접 로그인 후 탈퇴 절차를 거쳐주셔야 합니다. 

    따라서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정상적으로 로그인 하신 후,

    케어플라자 마이페이지의 회원탈퇴를 통해 탈퇴 진행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