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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Q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 관련 정보는 케어플라자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에서 해당 주문건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2. Q

    운송장 번호로 배송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운송장 번호가 등록된 후 다음날 오전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송장번호가 등록된 후 영업일 기준 당일 저녁에 택배사로 상품이 전달되며,

    그 다음날 부터 상품 배송이 시작됨과 동시에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배송완료 상태 임에도 실 상품을 수령하시지 못한 경우 케어플라자 고객센터 (cshelp@thkc.co.kr) 또는 1:1문의를 통해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최대 1~2 영업일 이후부터 정상적인 배송정보 조회가 가능합니다.

  3. Q

    주문한 상품의 상태가 계속 "결제" 또는 "준비" 중입니다. 

    "준비" 상태는 고객님의 주문을 확인하고 상품의 포장, 배송을 준비하는 단계입니다. 

    갑작스러운 주문량 증가 또는 상품 수급 지연 등의 예상치 못한 상황일 발생할 경우, 일시적으로 준비 단계가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상품 상세 또는 공지사항을 통해 배송지연 등의 공지를 등록하여 고객님께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4. Q

    주문 상품의 배송상태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 해당 주문건의 상세 페이지에서 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 

  5. Q

    주문한 상품을 특정 일자 또는 시간에 수령하고 싶습니다. 

    주문 상품의 특정일시 수령은 어렵습니다. 

    상품의 배송은 주문 이후, 판매자의 주문확인, 배송준비기간을 거쳐 택배사의 배송이 시작되며, 이 과정에서 택배사의 배송물량에 따라 배송 날짜 및 방문 시간이 달라 질 수 있으므로 일시 지정은 어렵습니다.

  6. Q

    배송완료 인데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택배사에서 상품 배송 시,  

    부재, 연락불가 등의 사유로 경비실, 가족, 이웃 등에게 임의 배송 후 완료 처리하거나,

    택배사 배송 시스템에서 먼저 배송완료로 등록 후 당일 중 배송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배송완료 상태에서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대리 수령 여부를 먼저 확인해주시고,

    그럼에도 확인이 되지 않으시는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 > 주문상세 내역 페이지에서 택배사 정보 확인 후, 택배사 또는 택배기사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7. Q

    택배사에서 배송 중 상품의 분실/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상품의 배송 중 발생한 사고/분실에 대한 건은 해당 택배사로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택배사 또는 택배기사 정보는 케어플라자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 > 해당주문건의 주문상세내역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