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이후에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나요?
주문&결제하신 이후에는 할인쿠폰 적용이 불가합니다.
구매하시고자 하는 상품이 판매 중이라면, 주문 취소 후 재 결제 하실 때 할인쿠폰 적용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할인쿠폰 사용 시 해당 쿠폰의 적용 범위와 유효기간을 꼭 확인해주세요.
※ 환불하실 경우, 환불 시점에 할인쿠폰 유효기간이 만료되어 있는 경우 할인쿠폰이 적용되지 않으니,
기간을 확인 후 환불 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한 이후에 결제방식을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 이후 결제 수단(방식)의 변경은 불가합니다.
다른 결제수단으로 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해당 주문 건 취소 후 재결제 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케어플라자는 회원가입 시 본인인증을 받고 있습니다.
본인인증을 하지 않은 경우 주문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회원 가입 이후에 주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본인인증을 통한 회원 가입 이후 케어플라자에서 모든 상품의 주문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결제 시 혜택 확인은 어디서 가능한가요?
신용카드 결제 혜택은 상품 상세 페이지 또는 결제 단계에서 카드사별 이벤트 안내 내용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카드사별 이벤트 및 혜택은 해당 카드사에서 진행하므로 언제든 변경 및 조기종료 될 수 있습니다.
주문 시 할인쿠폰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할인쿠폰 사용 시 해당 사용쿠폰의 사용 조건을 확인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할인쿠폰 사용 시 확인 유의사항]
-주문 시 쿠폰은 사용 가능한 쿠폰만 활성화되어 주문서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할인 쿠폰은 최종 결제 금액 기준으로 적용이 가능합니다.
-쿠폰 종류에 따라 적용이 가능한 카테고리, 상품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쿠폰 사용이 가능한 카테고리의 상품이라도 상품에 따라 불가 상품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주문 시 적립금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적립금 사용 시 해당 적립금의 사용 조건을 확인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적립금 사용 시 확인 유의사항]
-주문 시 적립금은 사용 가능한 금액만 활성화되어 주문서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적립금은 최종 결제 금액 기준으로 적용이 가능합니다.
-적립금의 사용은 카테고리, 상품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적립금 사용이 가능한 카테고리의 상품이라도 상품에 따라 불가 상품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케어플라자에서는 신용카드 결제만 가능하므로, 세금계산서 발급은 불가하며 신용카드 매출 전표만 출력 가능합니다.
실제 결제한 금액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케어플라자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에서 각 주문건 별로
실결제금액을 포함한 상세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한 내역을 삭제하고 싶습니다.
케어플라자에서는 주문하신 내역에 대한 삭제가 불가합니다.
간편결제 (네이버, 카카오, 페이코) 가 되지 않습니다.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한 경우, 각 간편결제 서비스 고객센터로 문의부탁드립니다.
-네이버페이 : 1588-3819 (https://help.pay.naver.com/index.help)
-카카오페이 : 1644-7405 (https://pay-cs-web.kakao.com/seize/web/page/faq.jsp)
-페이코 : 1544-6891
결제한 영수증은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
케어플라자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에서
해당 주문건을 선택하셔서 주문상세내역으로 들어가신 후,
화면 우측 하단의 "결제정보" 에서 "영수증 출력"을 선택하시면 영수증 출력이 가능합니다.
적립금 만으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상품 및 카테고리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정확한 적립금 사용 가능 금액은 상품 선택 후 주문서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평일 08:30 - 17:30
점심시간 12:20 - 13:20
주말 및 공휴일은 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