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소/교환/반품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오늘 본 상품 0

없음

취소/교환/반품
FAQ 검색
FAQ 검색

취소/교환/반품 목록

  1. Q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반품할 수 있나요?


    상품의 포장도 상품의 가치 중 하나로 인정받는 상품이 있습니다. 이러한 상품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감소했다면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이 불가합니다. 예를 들어, 의류의 태그, 신발의 박스, 전자제품의 박스와 비닐이 훼손 및 누락된 경우 등이 해당합니다. 상품 회수 후 검수 단계에서 이러한 문제가 발견되면 고객님께 연락을 드릴 수 있으며, 반품이 불가한 상품은 다시 반송해 드립니다. 상품별 반품 세부내용은 상품 상세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Q

    교환, 반품이 가능한 기준은 무엇인가요?


    미사용 상품에 한하여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상품을 회수한 후 검수 단계에서 문제가 발견될 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교환/반품/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Q

    교환/반품/환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교환/반품/환불 신청은 배송완료일 기준으로 7일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 요청하시고자 하는 주문건의 상세 페이지 로 접속하시면 우측 하단에 "교환/반품/환불 신청"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 후 신청해 주시면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4. Q

    상품을 반품했는데, 언제 환불 되나요?

    배송 상품의 환불은 판매처에서 보내주신 반품 상품을 수령한 일자 기준으로 3영업일 이내에 상품 검수 과정을 거쳐 환불 완료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시 사용하신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 완료 처리 시점으로 부터 최대 5일 이내에 결제 취소가 진행됩니다.

    부분취소 또는 결제 당일 이후 취소 시에는 영업일 기준 최대 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5. Q

    수령한 상품이 불량입니다. 

    배송 완료 이후 7일 이내에 케어플라자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교환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교환 신청에 대한 세부 문의는 케어플라자 마이페이지 > 1:1문의 또는 cshelp@thkc.co.kr 을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에 이상이 있어, 환불/교환 신청 시 상품의 이상 부분에 대해 사진을 등록해 주시면 더욱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일부 상품의 경우 판매처에서 반품상품 확인 시 하자 여부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거절될 수 있습니다.

    상품의 환불/교환 조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상품의 상세페이지 내 상품설명을 참조 부탁드립니다.


  6. Q

    상품을 교환하고 싶습니다. 

    상품의 배송완료 이후 7일 이내에 케어플라자 고객센터 (cshelp@thkc.co.kr) 또는 1:1문의를 통해 교환 접수가 가능합니다. 

    교환의 경우, 동일한 상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하며, 색상, 사이즈 등의 옵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환불 후 재 구매를 부탁드립니다.

    교환상품은 판매자가 교환요청 상품 수령 및 상품 확인 후 5~7 영업일 이내에 재출고가 진행됩니다.

    상품 확인 결과에 따라 배송비 입금을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 별도의 안내 없이 환불 처리 될 수 있습니다.

    상품이 사용/훼손되었거나 주문제작상품 또는 설치 상품일 경우, 교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7. Q

    교환 신청을 했는데 배송이 안오고 있습니다. 

    교환 반품으로 입고된 상품은 판매자에게 입고 된 후 검수 과정을 거치고 있습니다. 

    검수 완료 후 이상이 없을 경우, 영업일 기준 5~7일 이내에 상품 출고가 진행됩니다. 

    상품 수거 및 검수, 재출고 과정에서 다소 시일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8. Q

    구매한 상품을 AS 받고 싶습니다 

    주문한 상품의 AS는 케어플라자 고객센터 (cshelp@thkc.co.kr) 또는 케어플라자 > 마이페이지 > 1:1문의를 통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